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공포장기 사용과정

by 300년전 2022. 11. 18.

염가라는 인스턴트 메시지를 받고 고기를 1톤이나 구매했는데, 고기가 너무 상태가 좋아서 냉장고에 넣어야 해서 구입했어요. 가격이 정말 좋았어요.
위즈웰 진공 포장기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정말 우수할까요? 마찬가지로 긴장감이 있었지만, 아이템을 유지한다면 무상 A/S 기간이 1년이 될 것이라고 해서 요청했습니다.

이전에 그것을 얻었을 때, 나는 작고 흠잡을 데 없는 계획을 진심으로 사랑했다.
나는 주의 깊게 설명서를 읽었지만, 한꺼번에 그것은 어렵지 않다.

아이패드 에어 4 사이즈같은 경우, 진공 프레스 기계의 두 개의 버튼을 눌러 엽니다. Vacuum Pressing vinyl을 Vacuum 챔버 안으로 밀어넣습니다(붙이지 말고 Vacuum 챔버 안에 넣습니다). 두 손으로 양쪽을 잡고 똑딱거리는 소리가 날 때까지 누르세요.
당장 해결되는 것 같지는 않지만, 나는 단지 요령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몇 번 시도해 봤는데 결과가 아주 좋았어요.

일반 식품은 진공 모드가 고체이고 일반적으로 약한 것이 사용된다는 버튼이 있습니다. 음식을 결정하는 방법에는 건조함과 습기라는 두 가지가 있다. 당신은 음식의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https://lifenhome.net/%ec%8a%a4%ed%8c%80%ec%b2%ad%ec%86%8c%ea%b8%b0-%ec%b6%94%ec%b2%9c/

진공 프레스 기계의 두 개의 버튼을 눌러 엽니다. Vacuum Pressing vinyl을 Vacuum 챔버 안으로 밀어넣습니다(붙이지 말고 Vacuum 챔버 안에 넣습니다). 두 손으로 양쪽을 잡고 똑딱거리는 소리가 날 때까지 누르세요.
당장 해결되는 것 같지는 않지만, 나는 단지 요령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몇 번 시도해 봤는데 결과가 아주 좋았어요.

상단을 닫고 모드를 선택합니다.
고기를 진공포장할테니 진공모드로 강도의 영역을 선택하고 음식물 판정을 위해 습기모드를 선택하고, 시작예약/정지버튼을 누른 후 진공씰버튼을 누르면 공기가 유지되는 것이 침입이다 고기를 완전히 청소하지 않으면 혈액이 진공으로 유입된다.

 

https://lifenhome.net/%ec%95%84%ec%9d%b4%ed%8f%b0-13-%ed%94%84%eb%a1%9c-%ec%bc%80%ec%9d%b4%ec%8a%a4-%ec%b6%94%ec%b2%9c/

더군다나 이 부분은 굉장히 답답한 부분인데 진공청소기로 사용한 결과 40초 정도는 적절히 재사용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가이드라인을 잘 숙지하지 못했지만 흐지부지됐다.
핸드폰에 40초 시계를 맞추어서 좋았어요~

집에서 사용해도 나쁘지 않아 꽤 오래 보관한 후 신뢰성이 있다는 점에 비춰볼 때 새롭기까지 하다

고기는 냉장고에 2~3일 정도 보관할 수 있으며, 진공압축 상태로 보관할 경우 꽤 오래 보관할 수 있다.
너는 더이상 야채를 새것으로 유지할 수 있다.
부추를 구입할 때는 먹고 냉장고에 넣어두는데, 금방 시어져서 버려야 하는데, 이번에는 남은 부추를 진공충전해서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4일이 지났는데도 새롭네요.

댓글